본문 바로가기
엔트로피아 유니버스

[엔트로피아 유니버스] Rocktropia - The AI War

by 나이트호크 2017. 9. 2.
반응형

The Air War는 Club Neverdie 건물 옆 [136230, 85006]에서 받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우선 처음 이 곳에 오면 테이블 위에 Pistol과 Ammo가 각각 놓여있고, 클릭을 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받을 수 있는 Ammo는 이 전용 피스톨로만 쓸 수 있으며, 피스톨을 다 쓰고나면 다시 구입해서 쓸 수 있습니다.

이 피스톨과 탄약으로는 AI를 잡으면 되는데요. 테이블 오른쪽에 Recruiter와 대화를 하면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40마리의 AI를 처치해야만 하는 이 미션은, AI 자체는 굉장히 약하지만 젠이 너무나 느려서 완료가 어려운 미션입니다. 미션을 받고나서 미션창에 가보면 월 단위로 PED를 얻을 수 있는 미션이라고 나오지만, 완료하고나서 설명을 들어보면 연간 260번을 완료하면 돈을 준다는 식으로 설명을 합니다. 이제 1회만 클리어해서 그 말이 진짠진 모르겠지만 문구상 설명은 그렇게 나옵니다.

AI는 위 스크린샷의 잔디밭 안에 주로 리젠되며 주차장에는 매우 낮은 확률로 나오기떄문에 저렇게 자리를 잡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AI 미션을 받는 곳 바로 앞이며 좌표는 [136269, 84992] 입니다.

40마리를 모두 잡고나서 Recruiter와 대화를 나누면 2 PED짜리 선불 신용카드와 1 PED의 탄약(AI용 피스톨에 사용하는-)을 주며, 추가적으로 연말에 20 ROCK Bucks(Rocktropia 화폐를 말하는 듯)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을 파일에 기록해준다고 합니다.

매일 데일리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추가적인 연간 수입을 받을 수 있고 연말에 이 여분의 ROCK Bucks를 모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분명히 미션 정보에는 월간미션이라고 했는데 여긴 연간이라고 하네요. -_-a 더 해봐야 답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받은 선불 신용카드와 종이쪼가리를 살펴보면,

대통령의 2 PED 신용카드는 특정 아이템들을 구입할 때 사용된다고 합니다. (아시는 분 댓글 좀)

대통령의 급여명세서는 40 마리의 AI를 잡는 데일리 미션을 완료했다는 증명서이며 연간 260장의 급여명세서를 모으면 대통령 계좌에 있는 모든 현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결국 월간 단위의 PED 얻기는 거짓말?!)

이 미션은 정보가 부족해서 정보를 얻을 때마다 업데이트하겠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