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항해시대5/메인 퀘스트

[대항해시대5] 총탄의 수수께끼를 찾아라 - 나폴리로 가자

by 나이트호크 2016. 6. 12.
반응형

맥키드씨의 공황 상태를 풀어주기 위해 나폴리로 향한 일행,

 

 

 

(나폴리 피자가게)

 

니나: 나폴리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가고 싶어 하셨던 피자가게예요.

 

로버트 맥키드: 우와~~~! 내가 먹고 싶었던 피자가 눈앞에! 세상에, 행복하군!

 

키카 캄파넬라: 앗! 나이트호크 씨! 오랜만이야~!! 잘 지냈어!? 오늘도 많이 먹고 가!

 

니나: 키카 씨, 변함없이 건강하시네요!

 

키카 캄파넬라: 에헤헷! 몸 건강한 게 내 장점이니까! 아~ 맞다!! 저기, 당신!

 

로버트 맥키드: 헉? 저, 저요?

 

키카 캄파넬라: 응! 오늘 주문은 치즈 50개야, 부탁해!

 

로버트 맥키드: 어, 어, 그, 저는...

 

니나: 아, 저, 키카 씨? 이 분은...

 

키카 캄파넬라: 피자에 치즈를 얹으면 굉장히 맛있어지니까요! 그렇게 생각하죠?

 

로버트 맥키드: 예...

 

키카 캄파넬라: 빨리 모두가 먹어 줬으면 좋겠다~! ... 그러니, 빨리 갖다 줘요♪

 

로버트 맥키드: 아, 알겠습니다~~!

 

니나: 아, 아... 맥키드 씨...

 

키카 캄파넬라: 그럼 여러분! 오늘은 천천히 먹고 가요~~~♪

 

니나: 아, 또 한 명, 키카 씨가 착각해 피해자가 생겼어...

 

그렇게 또 한명의 피해자를 만들어낸 후, 피에르 콩트를 만나게 되는데요.

 

여자처자해서 피에르 콩트가 좋은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콩고강 1에 오 강 거점이 있었는데, 이전에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만 이번에 뭔가를 찾아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그 곳에는 무려 해도가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가 좋아지고 있는 피에르 콩트...

 

 

 

 

 

하지만 그건 마르코 꺼였음..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다음 목적지는 오 강 거점이 되었네요 ^^

 

 

▼ 공감 버튼 클릭은 블로거에 대한 작은 배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