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항해시대5/메인 퀘스트

[대항해시대5] 나폴리의 멋진 피자! - 나폴리 피자 가게로 가보자

by 나이트호크 2016. 6. 3.
반응형

다음 항구로 들어갔더니, 우리 귀여운 니나양이 먹고 싶은게 있다고 하네요? ㅋㅋ

 

 

 

 

 

나폴리에 맛있는 피자를 먹으러 가자네요 ㅋㅋㅋㅋ 귀여움.. ㅠㅠ

 

 

 

 

 

 

뭔가 음성지원이 되는 듯한 니나의 발랄한 애교에 나폴리로 향하기로.. ㅋㅋㅋㅋㅋ

 

 

 

 

드디어 피자 가게에 도착했습니다!!

 

 

?????

 

 

???????????????

 

 

바질 40개를 가져오라는 주인.. ㅠ ㅠ 당황한 니나의 표정 보셨나요? 우선 바질을 가지러 갑시다 ㅠㅠㅠㅠㅠ

 

 

▼ 공감 버튼 클릭은 블로거에 대한 작은 배려입니다♡

반응형

댓글